메뉴 건너뛰기

강사소개

S&H 학원의 강사진입니다.

  1. 이상현선생님

    네 생의 하루하루가 네 역사의 한 장 한 장이다.(주수원) 우리가 배우는 역사는 우리가 살고 있는 지금 이 시간들과 우리의 이전 세대, 그 이전세대들이 살았던 하루하루를 모아놓은 책과 같은 것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역사공부를 통해 과거와 끊임없는 대화를 나누면서 우리가 앞으로 나아가야할 미래를 조금씩 준비하면 지금보다 더 발전된 미래를 가져올 수 있습니다.
    Reply0 Views199
    Read More
  2. 김혜민선생님

    현존하는 모든 것은 과거의 산물입니다. 과거의 역사적 사실을 습득하면 우리가 살고 있는 현재를 이해할 수 있습니다. 또한 다가올 미래를 준비하는 데에도 큰 도움이 됩니다. 역사적 사고력을 키워 현재의 문제를 올바르게 인식하고 더 나은 미래를 위해 준비합시다.
    Reply0 Views230
    Read More
  3. 서가연선생님

    ‘역사공부’는 단순한 ‘과거에 대한 이야기’가 아닙니다. 역사는 현재를 더 잘 이해하고 , 앞으로 가야할 미래로 안내해주는 지름길입니다. 우리는 언어를 사용하여 과거와 현재를 끊임없이 이어가며, 매순간을 역사로 만들어갑니다. 그 과정에서 언어 학습은 세계 여러 나라의 문화와 역사를 이해하는 첫걸음입니다. 우리는 외국어 교육을 통하여 세계 속의 한국을 만들어 가는데 힘을 보태어 더 큰 세계화를 꿈꾸고자 합니다.
    Reply0 Views132
    Read More
  4. 김정민선생님

    역사는 모든 학문의 배경이 된다고 생각합니다. 역사를 공부하고 깊이 알수록 넓은 시야, 다양한 시각을 지니게 됩니다. 또한, 현재의 내가 누군지 알 수 있고 내 자신을 이해할 수 있는 안목을 기르게 됩니다. 나를 이해하는 것이 인류전체를 이해하는 출발점이라고 생각 합니다. 역사를 공부해 개인에서 사회로 사회에서 나라로 큰틀에서 바라볼 수 있는 견해를 가집시다!!
    Reply0 Views142
    Read More
  5. 윤희영선생님

    [역사란 무엇인가? 에드워드 H. 카는 역사를 일컬어 '현재와 과거의 대화' 라고 표현했다. 우리는 과거의 역사적 사실을 통하여 현재의 삶에 교훈을 얻는다. 역사의 위대한 인물을 만날 때, 혹은 흐르는 강물처럼 도도한 역사의 흐름을 목격할 때 우리는 어떤 영감을 얻게 된다. 과거의 역사(수학사) 를 통해 그 시대의 사람들의 삶(수학적 사고)에 대하여 탐구함으로써 그것이 현재를 살아가는 우리들에게 어떠한 의미가 있는지 성찰하게 하는 것이라고 말할 수 있다. 역사를 배우는 것 그것은 교육적으로 의미있는 일이다.]
    Reply0 Views71
    Read More
  6. 강태희선생님

    역사를 공부한다는 것은 단순히 과거를 배우는 것만이 아니라, 현대 우리의 삶에서 겪을 수 있는 많은 어려움에 대처하는 법을 배우는 것 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인간은 지금까지 여러 환경과 수많은 상황에 적절한, 또는 적절하지 못한 대처를 하며 살아남았기 때문입니다. 여러분은 이 곳에서 많은 실패와 많은 성공을 배우게 될 것입니다. 그것들이 단순한 사실의 나열이 아니라,여러분에게 많은 밑거름이 되리라 생각합니다.
    Reply0 Views150
    Read More
  7. 전유정선생님

    유명한 역사학자인 E.H Carr 가 말했어요. 역사는 과거와 현재의 대화이다. 역사는 과거와 현재를 이어주는 중요한 매개체입니다. 우리가 경험해보지 않았던 과거도 지금 현재 배우는 역사를 통해서 경험 해볼 수 있는 것이죠. 과거가 없었다면 현재의 우리도 존재할 수 없습니다. 선생님과 역사공부를 하면서 끊임없이 대화를 나눠 봐요. 우리가 나눈 수많은 대화는 더 나은 미래를 설계할 수 있는 밑거름이 될꺼예요.
    Reply0 Views113
    Read More
  8. 김푸름누리선생님

    역사가들이란 같은 시대 사람들이 잊고 싶어하는 것을 전문적으로 기억하는 사람이다. - 에릭 홉스봄 역사는 천천히 전진하는 수레와 같습니다. 다소 느리지만, 그래도 결코 멈추지 않습니다. 삶을 살아가는 우리가 할 일은 그 수레가 지나온 길, 현재 나아가고 있는 길, 그리고 앞으로 나아갈 길을 함께 고민하고 탐구하는 것입니다. 자기 자신의 삶의 과거를 잘 기억하고, 현재에 충실하며, 미래에 단단히 대비한다면 우리 모두 역사가가 아닐까요? 역사를 바라볼 때, 단순하게 과목을 공부한다는 자세도 좋지만, 다가올 크고 작은 난관들을 해결해 줄 지혜를 배운다고 생각해보면 어떨까요?
    Reply0 Views178
    Read More
  9. 권성준선생님

    우리는 자신이 자라온 자신의 역사를 알기에 스스로의 정체성을 갖고 세상을 살아가고 있습니다. 또한, 함께 지내온 주변 사람들의 역사를 알기에 사회를 이루어 더불어 살아갈 수 있습니다. 이는 나라와 민족에게도 다름이 없을 것이며, 그 속을 살아가는 우리 역시 우리와 세계의 역사를 배워야 하는 이유일 것입니다. 이처럼 역사를 통해 세계를 배우고, 역사를 통해 사고하는 방법을 키움으로 새상에서 빛을 발하는 인재가 되는 첫 걸음을 내딛여 보세요.
    Reply0 Views123
    Read More
  10. 조선영선생님

    꿈을 품고 무언가 할 수 있다면 그것을 지금 시작하라. 새로운 일을 시작하는 용기 속에는 당신의 천재성과 능력, 그리고 기적이 모두 숨어있다. -요한 볼프강 폰 괴테-
    Reply0 Views194
    Read More
Board Pagination Prev 1 Next
/ 1

신주소 : 구리시 벌말로 170,301호(토평동,토평프라자)
구주소 : 경기도 구리시 토평동 995번지 토평프라자 301호
전화 : 031-555-5550(代)

© k2s0o1d4e0s2i1g5n. All Rights Reserved